본문 바로가기
웹소설/성인

[완결] 백스테이지 러버(Backstage Lover)

by chiak 2023. 3. 30.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인기를 끌던 아역 배우 출신의 채유진
성인이 된 후 너무 잘생겨져 버린 외모 때문인지 작은 역할만 들어오는 그저 그런 인지도의 배우가 되었다.
끝없는 오디션 낙방으로 한계에 다다른 채유진은, 우연히 여성 극단 금린 뮤지컬 컴퍼니의 포스터를 발견하고 지원을 결심한다.
그리고 저를 깊이 아끼는 소꿉친구이자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장소희와 함께 합격한다.
입단 후 채유진은 극단주의 주목을 받으며 남역 주인공을 맡고, 단원들의 질시와 찬탄을 동시에 받으며 성장해 나간다.
차기 극단주인 주해성에게도 단순한 관심 이상의 눈길을 받게 되지만, 유진은 극단의 간판스타 최규림에게 빠져버린다.
유진을 중심으로 한 네 사람의 관계는 점차 그 끝을 알 수 없는 미로 속으로 빨려들어 가는데…….
과연 이 네 사람의 이야기는 어떻게 막을 내릴 것인가.
*배경/분야 : GL, 현대물, 극단 이야기

*작품 키워드 : 첫사랑, 짝사랑, 라이벌/앙숙, 애증, 치정극, 걸크러시, 군림녀, 적극녀, 헌신녀, 사각관계

*채유진 :예명 유진우로 활동중인 금린뮤지컬컴퍼니의 현 메인 배우진이자 간판스타. 잘생긴 외모와 그에 뒤지지 않는 실력,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모두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지만, 실상은 인정욕구에 대한 결핍을 채우고 싶어하는 나약한 점도 있다.
*주해성 : 금린뮤지컬컴퍼니의 사장. 자리에 오른다. 회사의 성공을 위해서라면 정서의 충족은 필요 없었다고 생각해온 타입이었으나 유진이 연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동경하게 되고 말았다.
*최규림 : 금린뮤지컬컴퍼니의 간판스타였다가 은퇴 후 여배우로 전향했다. 채유진이 동경하는, 금린의 역사상 가장 인기가 좋았으며 또한 뛰어난 배우라는 평을 받는 여자이다.
*장소희 : 채유진의 소꿉친구로 같은 시기에 금린음악원에 들어와 컴퍼니에서 함께 일하는, 노래가 특기인 베테랑 조연 배우진 중 한 사람이다. 유진에게 헌신하는 상냥한 여인

*이럴 때 보세요 : 답이 정해진 사랑은 싫다! 미로처럼 얽혀서 그 결말이 궁금해지는 사랑을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 “최고의 무대를 만들겠다고 약속할 수 있어요. 오직 유진 씨만을 위해서요.”

알레프

반응형

'웹소설 > 성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결] 니 누나  (0) 2023.05.11
[완결] 아가씨, 이러지 마세요  (0) 2023.05.06
[완결] 철과 속  (0) 2023.03.27
[완결] 황제를 위하여  (0) 2023.03.25
[완결] 불온전한 악연  (0) 2023.03.24

댓글